롯데캐슬 드메르 인터넷청약이 2일에 걸쳐 진행된다.
그런데 인터넷서버가 계속 다운된다.
접속이 아예 안되거나 접속되고
인증까지마쳐도 마지막 접수하기에서
인터넷 홈페이지 연결은 튕기기 일수다.
‘롯데캐슬 드메르’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에
전매제한 및 대출규제 없는 투자처로 핫하다.
주식 채권 땅 부동산 등등
투자수단이 다양하지만 이런곳도
아는 사람들은 발빠르게 투자처다
지난 12일 견본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돌입한 ‘롯데캐슬 드메르’가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본격 분양에 나선 ‘롯데캐슬 드메르’의
구체적인 분양 정보가 소개되면서
투자자들의 문의전화 때문인지 연결도 어렵다.
www.lottecastle-demer.com/sub/follow/follow.php
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견본전시관 사전 방문 예약도 빠르게 이뤄지면서 한때 서버가 다운되기도 하는 등 관심이 이어지는 모습이었다.
분양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사전 방문 예약을 통해 견본전시관을 방문해 주셨고,
오신 분들 대부분이 북항 재개발 내 차별화된 입지와 롯데캐슬 브랜드의 상품성에
만족도를 보였다”면서
“특히, 오션뷰 조망권은 물론 북항재개발의 미래가치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부산항 재개발사업지 D-3블록에 조성되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59층, 2개동 규모이며, 전용면적 45~335㎡, 총 1,221실로 구성된다. 일부 펜트하우스를 제외한 전체 물량을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세부 타입별로는 △45㎡A 42실, △45㎡B 54실, △46㎡A 400실, △46㎡B 12실, △71㎡A 103실, △71㎡B 105실, △90㎡A 205실, △90㎡B 126실, △91㎡ 105실, △314㎡ 7실, △335㎡ 7실 등이다.
국내 첫 항만 재개발 사례인 부산항은 신해양산업 중심 국제교류지역으로 변모하게 될 전망이어서 미래가치가 기대되고 있다. 특히 북항 재개발 1단계에 이어 2단계 사업이 탄력을 받으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북항재개발 2단계 사업은 '부산시 컨소시엄'이 시행사로 참여하는 항만과 철도뿐 아니라 원도심까지 조화롭게 복합 연계 개발되면서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먼저 부산 지하철 1호선 부산역과 초량역이 가까이 위치한 역세권 입지다.
게다가 북항 재개발지역과 도심을 연결하는 '씨베이파크선(C-Bay~Park, 트램)' 건설이 본격화됨에 따라 교통 여건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씨베이파크선 1-1단계는 지상을 달리는 1.9km 길이 무가선 저상트램으로 북항 재개발 1단계 지역 5곳에 정차할 예정이며, 도시철도 1호선 중앙역을 출발해 현 1부두 인근 복합도심지구, 오페라하우스, 도심 환승센터,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에 이른다. ‘롯데캐슬 드메르’ 단지 바로 앞에 정차역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대중교통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다. 지난 연말 실시설계용역에 착수했으며 국토부 계획상으로 올해 중 트램공사 착공, 2022년 말 준공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 인프라시설도 풍부하다. 여가 및 휴식, 문화 및 해양레저 활동을 위해 마리나와 오페라하우스 등 해양 레저시설은 물론 문화시설까지 속속 조성이 가시화되고 있다. 또 부산항 재개발 1단계 사업지 내 마리나시설은 물론 친수공원 조성 공사가 진행 중인 만큼 공사가 완료되면 단지 인근 해양문화공간에서 다양한 휴식과 여가활동까지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지역 대표 브랜드인 ‘롯데캐슬’ 브랜드로 조성되는 만큼 상품성도 기대된다. ‘롯데캐슬 드메르’는 최고 높이 213m의 초고층 랜드마크로 들어서면서 부산항 일대의 스카이라인을 새롭게 형성할 전망이다.
먼저 각 타입별로 다양한 조망을 확보해 수요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 일부 타입은 부산항대교와 북항을 바라보는 등 영구적인 바다조망을 확보하는 한편, 일부 타입에서는 산과 도심 조망을 가능하도록 하는 등 다양한 파노라마 조망을 확보한다.
단지 내에는 지상 3층과 51층에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을 설계해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숙박고객 전용 수영장을 비롯해 북카페, 클럽라운지, 휘트니스, 골프연습장, 다이닝, 키즈룸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들을 조성한다. 특히 숙박고객들은 51층 커뮤니티시설에서 부산 바다 조망을 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호텔식 서비스를 도입하여 쾌적하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한 것도 특징이다. 컨시어지서비스를 비롯해, 조식서비스, 홈런드리, 홈플랜팅, 하우스키핑, 아이돌봄서비스 등 다양한 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수요자들의 차별화된 생활특성에 맞춰 퍼스널 트레이닝, 세차 서비스, 카 세어링, 펫 케어, 슈즈케어 등 라이프 서비스도 맞춤형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외국산 제품의 주방가구 내장재는 신경많이 쓴 롯데캐슬
비규제 상품으로서 투자자 관심도 높다는 평가다. 이 단지는 생활형 숙박시설로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 적용을 받아 청약통장 및 청약가점 여부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분양권 전매제한이 없고 종합부동산세, 양도소득세 중과 대상이 아니라 세금 중과를 적용 받지 않는다. 개별 등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매매 거래가 가능하고 시세차익도 노려볼 수 있다. 대출 규제도 적용되지 않는다.
분양 일정은 17~18일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20일 당첨자발표를 거쳐 23일부터 27일까지 정당 계약이 진행된다.
청약 접수는 롯데캐슬 드메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총 4개군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청약 신청을 위해서는 1군(45~46㎡), 2군(71㎡), 3군(90~91㎡)의 경우 100만원, 4군(314~335㎡) 500만원의 청약 신청금이 각각 필요하다. 또 각 군별 1건씩 청약 접수가 가능해, 1인 기준 최대 4건의 청약이 가능하다. 단 동일인이 동일군에 중복 청약은 할 수 없다.
‘롯데캐슬 드메르’의 견본전시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22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5년 8월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정리하면
롯데캐슬 드메르 !!
부산역 북항 재개발 사업지 !! 안에 들어오는
지상 59층 대지면적 4000평
대규모 생활숙박시설 분양사업지 총 1221실 보유한 매우
큰 규모의 건물 분양가격은 5억-8억 형성돼있다.
올 4월 생활숙박시설 규제가 예고 및 시행예정된 논란스팟이다.
결론적으로 청약을 안 넣을 이유 없는 건물이다.
분양권 거래하려는 사람들이 몰려드는 곳이다.
청약이 당첨되면 계약기간(2월 23일-27일)에 1차 계약금 1천만원만 받고
한달뒤에 나머지 10%만 내면 된다.
3군 2군이 주력으로 1군까지 추가 청약 노려볼만하다 !!
4군은 여유있으면 추가 !! 1인당 4건청약이 가능!!!
당첨되면 1달 정도들고가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죄송합니다. 잘 모르고 깝쳤네요.
저 같은 초보는 바다보이는 쪽위주로 청약넣고
당첨돼면 바로팔기 !! 3군 90 A,B !!
레지던스 생활형 숙박시설
전국에서 다 눈독들이지만 초보는 조심 또 조심.
안전구역만
아파트가 아니라
레지던스라고 하는 생활형 숙박시설 내 대출, 주택개수가 얼마든지 아무 상관없는
청약자격 19세 이상이면 가능. 중국인이든 미국인이든 서울살든 상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