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트따기 IT TOP 10

무료 블로그 사이트 TOP 6

by 빌베리 2020. 11. 25.
반응형

 

가족 및 친구와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싶거나 블로그를 시작하고 더 많은 잠재 고객을 구축하려는 경우 무료로 블로그를 시작할 수있는 6 개의 훌륭한 사이트를 모았습니다.

 

무료로 블로그를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특정 플랫폼으로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1. 윅스 (www.wix.com)

 

- 블로그와 함께 "일반 웹 사이트" 기능을 원하는 비기술자에게 적합합니다.

 

 

윅스는 프런트 엔드에서 완전히 관리 할 수 있는 무료 웹 사이트 빌더입니다. 이 플랫폼의 주요 특징은 드래그 앤 드롭 옵션이 제공되므로 백엔드에서 아무것도 처리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디자인은 매우 직관적이고 현대적이며 초보자와 상급자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x의 좋은 점은 무료 호스팅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레이아웃을 정렬하고 템플릿을 선택하기 만하면 모든 설정이 완료됩니다. 블로그를 포함하여 다양한 목적을 위해 무료 및 프리미엄 테마와 템플릿의 멋진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Wix 블로그를 시작하려면 가입하고 선택하기 만하면 됩니다. Wix AI가 설문지를 기반으로 사이트를 생성하도록하거나 직접 블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템플릿 선택 및 WYSIWYG 편집기를 통한 레이아웃 정렬이 포함됩니다.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하면 아름다운 템플릿을 찾고 라이브 미리보기 모드에서 프런트 엔드의 모든 것을 사용자 지정하기 만하면됩니다. 멀티미디어 위젯에서 배경, 메뉴, 타이포그래피, 양식, 비디오 상자 등에 이르기까지 페이지에 여러 요소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준비되었다고 생각되면 게시를 클릭하고 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십시오. 게시 후 언제든지 돌아와서 콘텐츠 블록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2. 워드프레스 (www.wordpress.org)

 

- 블로그를 100 % 소유하고 맞춤 설정하려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장기적으로 작업 할 계획이있는 진지한 웹 사이트를 설정하는 데 적합합니다.

 

WordPress.org는 무료 블로그 사이트의 왕입니다. 무료 플랫폼이지만 나중에 대부분 혼자서 사이트를 구축해야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를 직접 호스팅해야합니다. 무료 WordPress 호스팅을 찾을 수 있지만 더 나은 장기 전략은 견고한 WordPress 호스트에 적당한 금액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Bluehost가 작동하는 곳입니다.

 

매우 저렴할뿐만 아니라 (기본 계획에서 월 $ 2.95), 무료 도메인 이름, 50GB의 디스크 공간, 무제한 대역폭, 무료 SSL 및 계정 당 100MB의 이메일 저장 용량을 포함한 견고한 기능도 제공합니다. 현재 Bluehost는 가장 저렴하고 현명한 워드프레스 호스팅입니다.

 

WordPress 소프트웨어를 직접 호스팅하기 때문에 사이트의 모양과 기능은 물론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측면은 설정 프로세스가 조금 더 실습이라는 것입니다. 특히 어떤식으로든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려는 계획이라면 무료 WordPress.com 버전을 사용하면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3. 위블리 (www.weebly.com)

 

- 블로그와 함께 "일반 웹 사이트"기능을 원하는 비 기술자에게 적합합니다 (예, 윅스와 동일합니다!).

 

위블리는 블로그뿐만 아니라 제품을 판매하거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때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웹 사이트 빌더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요소가 있는 WYSIWYG 편집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윅스와 다소 유사합니다.

 

특정 버튼을 추가하려면 해당 버튼을 페이지로 드래그하여 사용자 정의하면됩니다. 사진 갤러리, 슬라이드 쇼 및 기타 멀티미디어 요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위블리는 사이드 바, 미디어 상자, 양식, 광고 공간, 소셜 미디어 아이콘, 뉴스 레터 구독 등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플랫폼은 기본 제공 분석 기능과 함께 제공되며 사용자 정의 도메인 (비용을 지불해야 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요금제에서는 5 개의 사용자 지정 페이지, Weebly 하위 도메인, 500MB 저장 공간 및 광고 공간이 제공됩니다.

 

 

 

4. 미디엄 (www.medium.com)

 

- 글을 쓰고 싶어하고 내장된 독자에 대한 액세스를 찾고 있으며 "자신의 사이트"를 갖는 것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미디엄은 계정이 있는 누구나 글을 쓸 수있는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다목적 플랫폼입니다. 대부분의 다른 무료 블로깅 사이트와 달리 미디엄의 가장 큰 장점은 매월 6 천만 명의 독자가 방문하는 플랫폼에 당신의 블로그가 노출된다는 것입니다 (매년 그 수가 증가 함).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가입하고 쓰기 만하면 됩니다. 그러나 단점은 모든 콘텐츠가 미디엄에 있다는 것입니다. 즉, 워드프레스에서하는 것처럼 실제로 자신만의 "공간"을 구축하는 것이 아닙니다. 

 

 

5. 고우스트 (www.ghost.org)

 

 

- 단순함 (예 : 워드프레스보다 더 간단함)을 필요로 하지만 동시에 현대적인 분위기를 제공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고우스트는 워드프레스와 유사한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고우스트 소프트웨어는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본격적인 사용을 위해서는 유료 호스팅이 필요합니다. 디지털오션(DigitalOcean)은 고우스트를 지원하는 훌륭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저렴하며 시작할 때 유용한 기능이 많이 제공됩니다. 웹 사이트를 설정하면 고우스트에서 게시물을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편집기는 간단하고 미니멀하며 화면 오른쪽에 텍스트의 실시간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프런트 엔드에서는 미디엄 바이브가 나오니 좋네요. 편집기 화면 근처에는 기본 설정을 선택할 수있는 설정이 있는 사이드 바가 있습니다.

 

 

 

6. 블로거 (www.blogger.com)

 

 

- 글쓰기를 원하고 자신의 사이트를 소유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블로거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가 감소했지만 가장 오래된 무료 블로그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개인 블로그를 위한 견고한 솔루션이지만 전문가 용으로는 최고의 리소스가 아닙니다. 다른 호스팅 플랫폼처럼 작동합니다. 사용하려면 먼저 계정을 만들어야합니다. 만든 후 (간단한) 기본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며 생각을 적을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는 Google+ 프로필과 유사한 인터페이스가 있으며 편집기는 워드 페이지처럼 보입니다. 블로거는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테마를 제공하며 각 테마는 서로 다른 스킨, 고급 색상 필터링 및 다양한 미니멀한 가젯 (위젯이라고도 함)을 제공합니다.

 

러나 너무 화려하거나 고급 디자인 사용자 정의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블로거에는 간단한 모양 옵션이 있으므로 쓰기 부분에 더 집중합니다. 이 사이트의 좋은 점은 콘텐츠 내에 배치 할 수 있는 광고 공간이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