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트따기 IT TOP 10

무자본 미래 온라인 직업 TOP 12

by 빌베리 2020. 11. 12.
반응형

무자본 온라인 창업 TOP 12

 

 

 

2021년은 온라인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이 매우 상식적인 시대입니다.

 

 

그러나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일은

상식적인 시대가 왔지만 어떻게 이 큰 파이를 가져올 수 있을까요 ?

 

 

다음 목록은 2021 년과 앞으로의 온라인 수익 창출 방법에 대한 20 가지 미래 보장 전략을 강조합니다.

당신에게 적합한 전략을 찾는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 기준에 따라 각 전략을 평가했습니다.

 

투자금 정도 (낮음 – 중간 – 높음 )   

진입 기술 (낮음 – 중간 – 높음 ) 

소득 유형 (액티브 인컴 또는 패시브 인컴)

 

* 액티브 인컴 - Active Income은 내가 직접 활동한 만큼만 수익이 창출되는 구조,

패시브 인컴 - Passive Income은 한번 만들어놓으면 돈이 돈을 버는 구조 또는

물건이나 컨텐츠가 자동적으로 수익을 계속해서 창출하는 구조를 뜻합니다.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 시작하기 위한 12 가지 아이디어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 : 12가지 훌륭한 미래형 대안을 통해 미래 보장형 수익 창출 기회에 대한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대안들은 투자해야하는 시간과 제공해야하는 기술력에 따라 다르지만 모두 추가 수입을 올릴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1. 사람들의 팟 캐스트 편집자 

2. 버츄얼 어시스턴트

3. 자신의 블로그 운영

4. 주문형, 일대일 서비스 제공

5. 자신만의 디렉토리 또는 리스팅 사이트를 만들어, 프리미엄 리스팅 판매

6. 사람들의 데이터 활용 구체화하기

7. 유튜브 채널 편집자

8. 온라인 개인과외

9. 소셜 광고 캠페이너

10. 인공지능 로봇 재택관리사

11. 긱 이코노미, 공유경제에 참여하기

12. 웹사이트 테스터

 

 

 

 

 

1. 사람들의 팟 캐스트 편집자 

 

 

투자금 낮음, 기술력 중간, 액티브 인컴  

 

- 팟 캐스트는 기술에 정통한 사람들을 위한 기발한 것에서 수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주류로 바뀌었습니다. 스포티파이는 Joe Rogan Experience를 인수하기 위해 1억달러 이상을 지출했으며 인기 팟캐스트 스튜디오인 김럿(Gimlet)을 2억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이 이슈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팟 캐스트를 시작하는 동기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오디오를 편집 할 수있는 기술이 없습니다. 여기에 사람들의 오디오 결과물을 청취자로부터 컴플레인없는 세련된 제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팟 캐스트 청취자들이 음질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매우 흔한 일입니다. 이것이 바로 귀하의 직업이 항상 요구되는 이유입니다.

 

- 기본적인 사운드 편집을 알고 있거나 오데서티(Audacity)와 같은 툴을 익히면 누구든 가능하다.

 

 

 

2. 버츄얼 어시스턴트

 

 

- 투자금 낮음, 기술력 낮음, 액티브 인컴 

 

- 사람들은 항상 약간의 도움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세계는 갈수록 글로벌화를 지향하기 때문에 고객이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그 도우미가 될 수 있습니다. 가상의 도우미인 당신은 클라이언트의 임무에 거의 모두 지원이 가능합니다. 고객과의 일정을 구성하고, 데이터 입력을 수행하는 것까지 도울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업워크(upwork)와 같은 플랫폼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만의 웹 사이트를 만들고 서비스를 마케팅 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개설자와 협력하는 경우 SEO를 배워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자신의 블로그 운영

 

 

- 투자금 낮음, 기술력 낮음, 패시브 인컴

 

- 블로깅은 2020년에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독특한 아이디어는 아닙니다. 하지만 과거에 효과가 있었고 현재에도 효과가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효과가 있을것입니다.

 

핫 이슈인 돈 버는 방법을 블로깅하는 방법도 무수히 많습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브랜드 파트너, 디스플레이 광고 등의 작업에도 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제로 돈을 버는 블로그를 만들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기꺼이 작업에 참여하고 싶다면 2020년 이후에도 인터넷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4. 주문형, 일대일 서비스 제공

 

 

- 투자금 낮음, 기술력 낮음, 액티브 인컴

 

- 온라인 강의는 이미 활발하지만 특정 산업분야의 전문가 또는 강사가 특정 작업만을 설명하기 위한 서비스를 판매하는 조직화된 웹 사이트는 어떨까요 ? 이것은 개발자가 한두 명 또는 수십 명의 학생들에게 코딩 언어에 대해 가르치는 것 만큼 심도있는 과정일 수도 있으며, 물 새는 수도꼭지를 수리하는 것처럼 필요한 부분만 도움받는 빠르고 간단한 방법일수도 있습니다.

 

유튜브와 온라인 강의는 이미 존재하지만 사용자가 즉석 동영상 교육을 예약하는 시장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강사는

언제든 알림을 받고 로그인하여 사용자의 요구 업무를 해결해줍니다.

 

-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은 시간적 유연성이 허용하면 학생, 재택 근무자, 자영업자, 주말에 자유로운 사람들에게 그들이 요청하는 업무에 대해서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자신만의 디렉토리 또는 리스팅 사이트를 만들어, 프리미엄 리스팅 판매

 

 

- 투자금 낮음, 기술력 중간, 패시브 인컴

 

- 디렉토리 또는 리스팅 사이트는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트래픽이 발생하면 기업이 프리미엄 리스팅에 대해 기꺼이 비용을 지불하며 더 큰 관심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예 중 하나는 구인 게시판입니다. 특정 틈새 시장을 선택해 집중하면 그 공간에서 일종의 권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구인광고에만 국한하지 않고, 업체, 컨설턴트, 서비스 제공 업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가능성을 찾을수 있습니다,

 

-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을 통해 성장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데 시간을 투자하려는 사람들에게 좋다.

 

 

 

6. 사람들의 데이터 활용 구체화하기

 

 

- 투자금 낮음, 기술력 높음, 액티브 인컴 

 

- 오늘날 모든 사람들은 "데이터"를 수집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방문자, 고객이 수행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여 앞으로 더 커질 빅 데이터 바구니에 넣습니다. 하지만 이처럼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실제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로 바꾸는데는 그다지 집중하지 않습니다. 그곳이 당신이 들어올 수 있는곳입니다.

 

사람들이 데이터를 유용한 것으로 바꾸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는 직접 데이터를 파헤치는 것부터 맞춤형 구글 애널리틱스 대시 보드 또는 전자상거래보고 도구를 설정하는 것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회의에서 스스로를 "데이터 중심"이라고 부를 수 있도록 데이터를 유용하게 만드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 분석 능력이 뛰어난 사람, 파이썬과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지식이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7. 유튜브 채널 프리랜서 편집자

 

 

- 투자금 낮음, 기술력 중간, 액티브 인컴

 

- 저품질의 유튜브 소셜 미디어 비디오를 직접 제작하거나 자동화된 편집 도구를 사용하더라도 시간이 오래 걸리는 소규모 비즈니스가 너무 많습니다. 이 서비스의 목표는 편집에 소질이 없거나 시간이 없는 유튜버나 클라이언트의 내용물을 짧고 전문적인 작품으로 바꾸는 작업을 만족도 높게 완수하는 것입니다.

 

클라이언트가 할 일은 가지고 있는 원본 사진이나 영상을 편집자에게 맡기는 것 뿐입니다. 다른 모든 작업은 편집자에게 맡겨 아름답고 매력적인 것으로 빠르게 바꾸주면 됩니다.

 

- 유튜버 영상 편집자에게 필요한 능력은 다양한 툴의 기본 이상의 응용력 정도이며, 사진이나 영상을 보기좋은 영상으로 만드는 작업시간은 점점 더 빨라질 것입니다.

 

 

 

8. 온라인 개인과외

 

 

- 투자금 낮음, 기술력 중간, 액티브 인컴

 

- 개인지도는 항상 돈을 버는 좋은방법 이었지만, 인터넷의 성장과 세계화로 인해 현재와 미래에 온라인으로 돈을 버는 좋은 방법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영어 원어민 교사라면 빞키드(VIPKid)와 같은 앱을 사용하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쉽게 튜터링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 이유)

 

줌과 같은 회의 툴을 통해 쉽게 가르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어떤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뿐입니다.

심지어 한국어를 말하는 능력만 있어도 좋습니다.

 

- 성인에게 적합하며 가르침에는 비교적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9. 소셜 광고 캠페이너

 

 

- 투자금 낮음, 기술력 중간, 액티브 인컴 

 

- 실제로 작동하는 소셜 광고 캠페인 만들기, 이 시장은 이미 광고업계의 한 자리로 확립되었으나 더 저렴하고 접근하기

쉬운 옵션을 만나고 싶습니다. 작은 업체들은 비즈니스 광고를 위해 여러 타겟 광고를 만들고 이를 예약하는 페이스북 광고 제작자에게 쉽게 연락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분야가 더욱 활성화되고 신뢰가 쌓이면 사업주는  아무것도 모르는 일에 시간과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 소셜 미디어 전문가 또는 애호가, 마케팅 또는 광고 경험이 있는 사람 또는 소셜 광고에 대해 배울 충분한 여유가 있는 사람에게 좋습니다.

 

 

 

 

10. 인공지능 로봇 재택관리사

 

 

- 투자금 낮음, 기술력 천차만별, 액티브 인컴

 

- 로봇은 이미 조립 라인에서 자동화 되었고 때론 요리사, 소매 판매원 및 레스토랑 종업원과 같은 더 많은 고객대면 역할을 하는 로봇부터 미래에는 "생각하는" 역할에 도입하기 위한 준비단계에 있습니다. 그러나 인공 지능을 사용하더라도 이러한 작업에는 종종 문제 해결, 비판적 사고 및 인간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에 장애가 발생하여 빠른 유지 관리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합니까 ? 언젠가는 이러한 고성능 로봇을 제어, 유지 관리 또는 조정하는 재택 작업자의 물결이 예상 될 수 있습니다.

 

- 로봇을 관리하는 일은 간단한 채팅이나 봇 체크인에서 부터 고급 기술이 필요한 유지 보수를 위해 업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11. 긱 이코노미, 공유경제에 참여하기

 

 

- 투자금 낮음, 기술력 낮음, 패시브 인컴

 

- 사람은 이미 차를 빌릴 수 있습니다. 이웃의 차를 빌려타고 그들의 집을 휴가용 임대로 이용하고, 심지어 숙박을 위한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내 집의 쇼파를 게시합니다.

 

기업은 이미 이 아이디어를 내 이웃에게 전동 공구를 대여하거나 큰 주말 스포츠 행사를 위해 대형 스크린 TV를 임대하는 것과 같은 작고 평범한 품목으로까지 확대했으며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 청소년, 학생, 자택에 머무는 부모, 직장인 및 가치있는 품목을 가진 거의 모든 사람에게 리스트를 게시하고 공유하고 시간도 잠깐만 내어 세입자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12. 웹사이트 테스터

 

 

- 투자금 낮음, 기술력 낮음, 액티브 인컴

 

- 요즘 많은 사람들이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데, 다른 사람들이 그 웹 사이트를 쉽게 사용하고 탐색 할 수 있도록 하기를 원합니다. 웹 사이트를 구축할 때 모든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기 쉬우며 여기에서 문제가 생겨납니다. 하지만 때로는 다른 사람들은 사이트 주인이 생각지도 못한 일로 찾는 일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다양한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고 피드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주인은 말 그대로 웹 사이트를 탐색하고 생각을 공유하는 일에 기꺼이 비용을 지불합니다.

유저테스팅(UserTesting)과 같은 마켓 플레이스의 경우 20분 이내의 인터뷰에 최대 $10을 지불합니다.

 

- 유저테스팅과 같은 사이트의 경우 일반 사용자를 원하므로 특별한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문가가 되어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UX 기초를 배우고 싶을 것입니다.

 

 

* 위 내용들은 해외를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으로 국내에 도입되었거나 아직 없는 분야도 있을수 있지만, 세계화가 빠른 시대에 아직 미디어에 노출되지 않아도 아마 시도중인 기업이 있을걸로 여겨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