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트따기 IT TOP 10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TOP 14

by 빌베리 2020. 11. 12.
반응형

 

 

오늘날 웹 디자인 환경을 살펴보면 시각적 그래픽 요소가 자리를 차지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단순한 아이콘 글꼴에서 역동적인 모양,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본격적인 일러스트레이션까지.

본 블로그는 웹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한 무료 일러스트레이션을 찾는분께 소스를 제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이 웹 디자인에서 뚜렷한 트렌드가 될수 있는 이유는 어디있을까요 ? 

시각적 디자인 요소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그림을 사용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글로써 20 개의 단락을 길게 작성하지 않고도 몇개의 일러스트 컷으로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러스트레이션은 중요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강조할 수 있도록 많은 색상 기능도 제공합니다.

 

 

 

 

최고의 무료 일러스트레이션 소스를 찾기 전에 몇 가지 기본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저작권을 확인하십시오.

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무료 일러스트레이션 사이트는 저작권이 없지만 다시 확인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기껏해야 사이트 어딘가에서 원저자에게 크레딧을 제공해야 하는 정도입니다.

 

 

디자인에 일러스트레이션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인기있는 디자인 사이트를 확인하여 영감을 얻으세요. 스토리텔링 ? 삽화 그림은 이야기를 전달할 때 매우 효율적인 도구입니다.

 

 이 모든 것이 좋을 것 같으면 오늘 제공되는 다양한 무료 일러스트레이션 리소스를 살펴 보겠습니다.

 

 

2020년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Best 14.

 

 

1. 아이알에이 디자인  iradesign.io/

2. 오픈 두들  opendoodles.com/

3. 언드로우  undraw.co/

4. 아우치 icons8.com/illustrations

5. 업서드 디자인  absurd.design/

6. 드로우킷  drawkit.io/

7. 스트림라인아이콘스   streamlineicons.com/ux/

8. 프리비 서플라이  freebiesupply.com/

9. 프리백터 freevector.com/

10. 인터페이서 interfacer.xyz/

11. 일러스트레이션즈 illlustrations.co/

12. 매니 픽셀 manypixels.co/

13. 휴마안스  humaaans.com/

14. 비비드 닷 제이에스 webkul.github.io/vivid/  

 

 

 

 

 

 

1. 아이라디자인  iradesign.io/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인 아이라 디자인에는 사전제작된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맞춤형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 구성에는 5 가지 그라디언트 스타일이 있으며 SVG, AI 또는 PNG 파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편집하기 전에 컴퓨터에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상단 탐색 메뉴를 보면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SVG, PNG 또는 모든 파일을 원하는데로 선택가능합니다.

 

 

 

2. 오픈 두들  opendoodles.com/

 

 

 

역동적인 인간형상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인 사이트입니다. 만화형식에 어울릴 것 같은 상품을 원하는 작업자에게 적합한 사이트입니다. 색상삽입을 적용할수도 뺄수도 있으며 사용이 비교적 간편합니다. 

SVG, PNG, GIF 파일로 다운로드 및 복사가 가능합니다.

 

 

 

3. 언드로우  undraw.co/

 

언드로우는 2017년부터 작업중이며 Katerina Limpitsouni가 단독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오픈 소스 일러스트레이션 라이브러리를 시작한 이래 카트리나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카테고리에서 500개 이상의 일러스트를 자랑합니다.

 

개인적으로 언드로우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은 저작권이 없는 SVG 파일을 얻을 수 있고 웹 사이트에서

직접 일러스트레이션을 색상 관리 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SVG 파일에 액세스하면 완벽한 맞춤형 디자인을 위해 여러 일러스트레이션을 편집, 커스터마이징, 결합이 가능합니다. 북마크 도구 모음을 위한 좋은 선택입니다.

 

 

 

4. 아우치  icons8.com/illustrations

 

 

주로 비즈니스 목적으로 하는 아이콘 디자인을 전문으로 합니다. 현재 22개의 주제별 컴포넌트가 있으며, 최근 삽화를 포함한 다른 영역으로도 확장되기 시작했습니다. 웹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한 창의적이고 비정통적인 벡터 그래픽으로 가득합니다.

 

무료는 free로 표기되어 있으며, 유료의경우 사이트에서 직접 가격 옵션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는 링크 형식으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블로그 적용시 svg와 png 선명도 차이 !!!  

 

 

위 그림은 SVG 파일이며, 아래 그림은 PNG 파일입니다.

 

 

5. 업서드 디자인  absurd.design/

 

 

 

 

업서드 일러스트레이션은 "완벽한"디자인 기능으로 불완전성을 어떻게 적용 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수익성이 높고

창의적이며 겉보기에 이상한 그림은 방문자에게 경외심과 경이로움을 남길 것입니다. 이 곳은 상상력을 자극하는 수단으로 장난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디자인 할 수있는 틈새가 너무 많으며 때로는 특이한 디자인이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무료로 제공되지만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링크를 다시 추가해야하며 PNG 파일로만 제한됩니다. 그러나 디자인을 잘 알고 있다면 프리미엄 ($ 19) 멤버십을 구독 할 수 있습니다. 유료 멤버는 더 많은 이미지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파일 형식도 다릅니다.

 

 

 

6. 드로우킷  drawkit.io/

 

 

James Daly는 디자이너와 스타트 업 일환으로 프로젝트를 빠르게 디자인 할 수 있도록 드로우 킷을 구축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두 가지 스타일로 된 50 개 이상의 무료 일러스트레이션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27개의 카테고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던하며 군더더기 없는 느낌이 인상적이다.

 

제임스의 작품이 마음에 들면 그의 프리미엄 팩 중 하나를 구독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파일은 MIT 라이선스 (개인 및 상업적 요구에 적합)하에 있으며 완전히 편집 가능한 SVG 및 PNG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7. 스트림라인아이콘스   streamlineicons.com/ux/

 

 

 

19500개 이상의 무료 일러스트레이션과 70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작가들이 활동하는 것 같습니다.

PNG, SVG, PDF, Clipboard 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다양한 애니, 스타일, 그림들과 브랜드 로고 스타일의 

다양한 아이콘들도 활용가능합니다.

 

 

 

8. 프리비서플라이  freebiesupply.com/

 

 

실제로 당신이 일상적인 업무에서 스케치 또는 피크마를 사용하는 경우 큰 도움을 줄 삽화를 포함하여 수만 개의 무료 리소스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프리비 서플라이는 이러한 리소스를 하나의 단일 디렉토리로 컴파일하는 많은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300 페이지가 넘는 무료 콘텐츠가 있습니다. 라이선스에 관한 한 개별적으로 확인해야하지만, 무료 디자인의 가용성에 관한

경이로운 퀄리티와 용량을 제공합니다.

 

 

 

9. 프리백터  freevector.com/

 

 

EPS, AI, PDF 및 SVG 파일 형태로 저장가능합니다. 벡터 아트는 무료회원인 경우 저작자 표시가있는

개인 프로젝트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회원 인 경우 상업 프로젝트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벡터 이미지와 일러스트레이션은 웹 사이트, 아바타, 전단지 및 포스터

또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개인 프로젝트를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10. 인터페이서  interfacer.xyz/

 

 

인터페이서는 엄선된 디자인 리소스 라이브러리입니다. 글꼴, UI 키트, 아이콘 및 일러스트레이션과 같은 요소를 다룹니다. 각 무료 리소스는 다운로드 페이지 또는 별도의 웹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일부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빠른 Google 검색을 수행하여 대안을 찾으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