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성파 발라더 1집

청순 대명사, 발라더 1집, 강수지 1990

by 빌베리 2020. 7. 29.
반응형

강수지 1집 1990

 

 

 

 

TRACKS

 

05 나를 기억해줘

 

 

 

너의 두 눈을 바라보면 나는 자꾸만 우울해져 이제 나에게

 말해 주겠니 그 웃음 뒤에 가려진 또 다른 너의 그 모습 

세상이 때로는 어둠같지만 밝은 햇살도 있는 거란다 

 

너의 두 눈에 비춰지는 나의 모습을 기억해줘 너의 슬픔을 

누군가에게 말하고 싶어질때가 아마도 찾아올꺼야 

 

혼자서 가기엔 너무 힘들어 우린 사랑을 찾는거란다 

혼자서 가기엔 너무 힘들어 우린 사랑을 찾는거란다

 

 

 

09 스쳐지나는 사연들

 

 

 

나는 이제 떠나요
멀리 그대만 남긴 채 아픈 추억 모두 사라질꺼야
나는 이제 떠나요
멀리 그대만 남긴 채 아픈 기억조차 희미해질꺼야

그대 보고프면 언제나 볼 수가 있고
외로우면 언제라도 만날 수 있었지
하지만 이제 나는 머무를 수 없어요
그대 나를 사랑한다고 해도
허전한 이내마음 감출 수는 없지만
난 이제 떠나요 난 이제 떠나요

 

 

 

01 보랏빛 향기

 

 

 

그대 모습은 보라빛처럼 살며시 다가왔지
예쁜 두눈엔 향기가 어려 잊을 수가 없었네
언제나 우리 웃을 수 있는 아름다운 얘기들을 만들어가요


외로움이 다가와도 그대 슬퍼하지마
답답한 내 맘이 더 아파오잖아
길을 걷다 마주치는 많은 사람들중에
그대 나에게 사랑을 건네준 사람

 

 

강수지 1집 1990

 

1. 보라빛 향기  작사:강수지 작곡:윤상 편곡:윤상 3:32

2. 이별이 가져온것  작사:박주연 작곡:하광훈 편곡:하광훈 4:32

3. 친구에게  작사:강수지 작곡:강수지 편곡:송홍섭 3:31

4. 꿈은 어디에   작사:박창학 작곡:윤상 편곡:윤상 4:26

5. 나를 기억해줘  작사:지예 작곡:윤상 편곡:윤상 3:01

6. 나를 사랑하겠어요  작사:지예 작곡:김지환 편곡:송홍섭 3:53

7. 세상 사람들  작사:함경문 작곡:하광훈 편곡:하광훈 3:31

8. 외로움의 계절  작사:박인호 작곡:박인호 편곡:송홍섭 3:59

9. 스쳐지나는 사연들  작사:강수지 작곡:강수지 편곡:송홍섭 4:25

10. 그대에게  작사:강수지 작곡:윤상 편곡:윤상 3:46

 

 

감상평

 

보랏빛 향기를 들으면

지금도 어떤 따뜻함을

전하는 느낌이 있다

 

목소리에 내지르는

힘도 있고, 듣고있으면

끌리는 부분이 좋다.

 

 

이분만의 독특한 발라드를

더 듣고 싶은분께 추천합니다

 

 

2집 A NIGHT IN SEOUL 1998

05 시간속의 향기

반응형